대만 워홀생활/대만 여행

(대만워홀러) 대만 타이페이 야경명소 샹산 / 가는법 / 올라가보면 썅산ㅋㅋㅋ

은수링 2020. 12. 31. 10: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수링입니다 

 

오늘 추천드릴곳은 샹산입니다! 

 

타이페이 야경명소로 

타이페이101 전망대 에서 보는 야경보다

더이쁘다고 해서 

유명한 곳이에요 

 

참고로 이곳은 여름에가면 진짜 더워요 ! 

날씨 선선한 겨울, 봄, 가을에 가세요 !!!!!!

 

가는법

MRT red 라인 타고 샹산역 에서 내리고 

2번출구로 나가면됩니다 !

 

구글지도는 

goo.gl/maps/T2DjsJ2Nx1Zbiqdb7

 

샹산 등산로

★★★★★ · 하이킹코스 · Alley 342, Lane 150, Section 5, Xinyi Road

www.google.co.kr

 

 

 

가는길에 보이는 샹산 

공원에요 

 

 

 

동네에 다 표지판이있어서 

찾기는 쉬웠어요 

 

 

여기서 부터 시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꼭 가는길에 생수한병 사고 모기퇴치제 뿌리고 가세요 

 

대만모기는 독해서 엄청 간지럽고

나중에다 상처로 남아요 

 

 

저는 해지기전에 출발했고 

여기는 중간쯤 기점이에요 

 

 

해지고 불빛이 하나둘씩 켜지면 

진짜 

산을 올라온 보람이 있었습니다

 

 

 

 

다구경하고 내려갈때도

올라오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힘들어도 야경은 너무이쁘니 한번정도는 

올라가보세요 

 

겨울에 한번 여름에 한번 가봤는딩 

겨울에 올라가다가 더우니깐 

백팩에 옷넣고 다올라간후에 옷다입으니 딱 좋았어요 

 

여름엔 최대한 가볍게 가세요ㅜㅜㅜ

얼굴이 땀범벅됨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