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Hair

스킨푸드 S클래스 키트

은수링 2017. 4. 14. 21: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상반기 스킨푸드 키트가 왔네요 .

 

 

 

 

 


 

 

 

 

 

 

 

신청할때 홈페이지가 다운되서  이번엔 못할뻔 하다 겨우 등록했네요

 

신청할때 마다 간이 쪼그라 드는듯 합니다.  

 

 

 

 

 

 

 

 

 

 

 

 

 

상자는 생각보다 큰편 입니다.

 

 

 

 

 

 

 

 

 

 

#리프레쉬 키트 품목(S클래스)
-리프레쉬 구름 무드등
-NEW수분포도 바운스 제품 체험키트 4종
  (토너, 에멀전, 세럼 각 30ml, 크림12g)
-메리옐로우카드 1만원권



 

 

 

총 6가지 품목의 알찬구성!

수분포도 바운스 제품 은 악건성이여서 지금 쓰는것 보단

딱 여름쯤  쓰기 좋을것 같네요,




특히

 

 

 

 


제일 좋았던건


메리옐로우카드 1만원권
: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가능한
  쇼핑 지원금

 

 용돈 받은 기분이네요 ㅎㅎ



 

 


구름모양  무드등은 신의 한수


엄청 귀엽당

 

 



 

반응형